‘전참시’ 박성호, 낯가림 극복 위한 최면…출연진 울린 비밀은?

입력 2021-10-02 10: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지적 참견 시점’ 박성호가 최면 시도에 나선다.

10월 2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노시용, 채현석 / 이하 '전참시') 172회에서는 낯가림 극복을 위해 최면 시도에 나선 박성호의 놀라운 하루가 그려진다.

지난주 역대급 낯가리는 성격으로 뜨거운 화제를 일으켰던 박성호. 이번 주 방송에서는 낯가림 극복을 위해 최면을 시도하는 모습으로 또 한 번 놀라움을 안길 예정이다.

이날 매니저 임재백은 박성호의 낯가림 극복을 위해 최면 솔루션을 마련한다. 최면에 빠진 박성호는 어린 시절 교실 풍경을 떠올린다. 이윽고 박성호는 모두가 깜짝 놀란 숨겨진 비밀을 털어놓는다고 한다.

알고 보니 박성호의 낯가리는 성격에는 누구도 몰랐던 숨겨진 사연이 있었던 것. 이에 임재백은 "형이 사람들에게 다가가기 두렵다는 말을 많이 했는데, 그런 사연이 있을 줄은 몰랐다"라며 놀랐다고.

뒤이어 털어놓은 박성호의 고백에 후배 개그맨 유세윤은 결국 눈시울을 붉혔다고 한다. 스튜디오를 뭉클하게 만든 박성호의 고백은 무엇일지. 과연 박성호는 낯가리는 성격을 극복할 수 있을지.

박성호의 감동과 놀라움으로 가득한 하루는 10월 2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7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