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오늘(2일) ‘박소현의 러브게임’ 출연…종횡무진 활약

입력 2021-10-02 14: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이티즈(ATEEZ)가 라디오, 예능, 시상식 등 폭넓은 활동을 펼친다.

오늘(2일)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에는 지난 13일 미니 7집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를 발매한 에이티즈의 홍중, 윤호가 출연한다.

이날 홍중과 윤호는 ‘금주의 인기가요 톱텐’코너 게스트로 참석해 추억의 그룹과 요즘 그룹들을 살펴보며 풍성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특히 ‘데자뷰(Deja Vu)’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쿠키영상과 관련해 팬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비밀도 밝혀줄지 이목이 집중이 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에이티즈는 같은 날 STATV ‘아이돌리그’에도 출연해 MC서은광과 산다라박과 호흡하는 가운데, 끈끈한 팀워크로 올림픽 못지않은 미션들을 해치우며 예능감을 모두 방출한다.

아울러 에이티즈는 아시아 최대 글로벌 뮤직 마켓 ‘뮤콘’ 10주년을 축하하기 위한 스페셜 공연부터,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까지 쉴 틈 없이 달려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한편, 에이티즈의 홍중과 윤호가 출연하는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은 오후 6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