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태일·릴보이 지원사격…DJ 레이든 ‘러브 라이트 백’ [DA:신곡] (종합)

입력 2021-10-11 1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NCT 태일·릴보이 지원사격…DJ 레이든 ‘러브 라이트 백’ [DA:신곡] (종합)

DJ 아티스트 레이든(Raiden)의 신곡 ‘Love Right Back’(러브 라이트 백)이 공개됐다.

11일(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레이든의 새 미니앨범 ‘Love Right Back’이 발매됐다.

이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Love Right Back’을 비롯해 ‘Side Effect’(사이드 이펙트), ‘Golden’(골든), ‘It Wasn’t Me’(잇 워슨트 미), ‘Karma’(카르마) 등 레이든이 직접 작곡한 총 5곡이 수록됐다. 레이든과 SM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는 NCT 태일을 비롯해 릴보이(lIlBOI), (여자)아이들 미연, 위키미키 최유정, WayV(웨이션브이) 샤오쥔, pH-1(피에이치원), 니노 루카렐리(Nino Lucarelli) 등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이 참여, 레이든과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을 펼쳤다.

이가운데 타이틀곡 ‘Love Right Back’은 최선을 다한 사랑이 끝난 후 상실감과 자유로움을 동시에 느끼는 아이러니한 마음을 담은 R&B 기반의 팝 곡이다. 슬프면서도 희망찬 감정을 표현한 밝은 사운드가 진한 여운을 남긴다. 태일과 릴보이가 보컬과 래핑으로 피처링에 참여했으며 뮤직비디오에도 함께 출연했다. 특히 태일은 부드럽고 스윗한 보이스로 눈길과 고막을 동시에 사로잡았다.

레이든은 오늘 오후 8시 유튜브 ScreaM Records 채널을 통해 첫 미니앨범 발매 기념 생방송 ‘Raiden ‘Love Right Back’: On the stage’(레이든 ‘러브 라이트 백’: 온 더 스테이지)를 진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