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김종민 무승 신화 大 환장 ‘1승’ 위해 협심한 멤버들

입력 2021-11-14 08: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박 2일’ 멤버들이 김종민의 ‘1승’을 위해 똘똘 뭉친다.

14일(오늘)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100회 특집 ‘단내투어’에서는 멤버들이 자유롭게 꾸려가는 ‘꿀’ 같은 제주도 여행기가 그려진다.

이날 멤버들은 제주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스페셜한 점심 식사와 디저트를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하지만 멤버들이 메뉴에 대해 2% 아쉬운 마음을 토로하자, 제작진은 게임을 통해 우승자 한 명에게만 이들의 갈증을 완벽히 해소해 줄 추가메뉴를 제시한다고. 이에 멤버들은 의욕을 불태우기 시작하며 치열한 쟁탈전을 준비한다.

곧이어 이들의 대결 종목으로 김종민의 무승(無承) 신화를 안겨주었던 ‘오메기떡’ 게임이 채택된다. 대결 종목이 공개되자 멤버들은 승부욕을 잠시 접어두고, 김종민에게 1승을 선물하기 위해 돌연 단합하기 시작한다고. 자진 패널티까지 감수하며 합심한 모습을 보이던 멤버들은 급기야 김종민에게 “목숨 세 개 줄게!”라는 파격적인 제안까지 건넨다.

김종민은 “내 실력이 많이 늘어서 괜찮아!”라며 자신감을 드러내지만, 예측 불가한 ‘대환장’ 승부로 인해 아수라장이 됐다는 전언이다. 이에 멤버들은 한마음 한뜻으로 온갖 꼼수를 동원한다고 해, 과연 김종민이 꿈에 그리던 1승을 거머쥘 수 있을지 본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KBS 2TV '1박 2일 시즌4'는 14일(오늘)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KBS 2TV <1박 2일 시즌4>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