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시온 ‘더쇼’ 스페셜 MC 출격

입력 2021-11-23 10: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원어스 시온 ‘더쇼’ 스페셜 MC 출격

SBS MTV ‘더쇼’에는 원어스(ONEUS)의 비주얼 막내 시온이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23일(화) 방송되는 ‘더쇼’에는 원어스 시온이 스페셜MC로 출격한다. 평소 원어스의 엄마같은 막내 시온은 특유의 똑 부러진 입담과 타고난 애교를 마음껏 뽐낼 예정이다. 그는 감수성이 풍부한 모습들로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어 과연 진행은 어떤 모습으로 할 지 더욱 기대된다.

이어, ‘더쇼’ 속 코너 ‘Uncommon 엔지’에는 타이틀곡 'Siesta'로 돌아온 위키미키가 출연한다. ‘Uncommon 엔지’는 MC 지한이 숨은 엔딩 고수들을 찾아 엔딩 꿀팁들을 배워보는 코너로 위키미키는 이번 곡명에 걸맞게 MC 지한과 함께 모닝콜 대신 낮잠에서 깨워줄 'Siesta'콜 엔딩을 선보인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모습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더쇼' 속 코너 '달콤한 엔딩 뽑기‘에는 동양풍 콘셉트로 돌아온 원어스가 함께한다. '달콤한 엔딩 뽑기‘는 최근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추억의 달고나 게임으로 멤버 모두가 '더쇼' 무대에서 엔딩 요정이 될 수 있는 코너이다. 주어진 키워드에 따라 뽑기의 난이도가 결정된다고 하는데 과연 멤버들은 키워드 고르기부터 달고나 뽑기까지 성공시켜 모두의 엔딩을 선보일 수 있을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BS MTV와 MTV Asia 채널을 통해 동시 생방송, MTV Russia, MTV Hits France, 일본 TBS 채널을 통해 총 86개 지역에 방송되는 ‘더쇼’는 B.I.G(비아이지), Billlie, E'LAST (엘라스트), JUST B (저스트비), lilli lilli (릴리릴리), MONSTA X, 다크비 (DKB), 라붐, 아이칠린, 원어스(ONEUS), 위키미키 (Weki Meki), 윤하 (YOUNHA), 정동원의 무대와 함께하며, 23일(화) 저녁 6시 SBS MTV, SBS FiL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