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토요태 → 윤하X에픽하이X성시경 ‘도토페 비긴즈’

입력 2021-12-25 09: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늘(25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는 크리스마스 특집 ‘도토페 비긴즈’로 꾸며진다.

데뷔 곡 ‘Still I Love You’(스틸 아이 러브 유)로 음원 발매와 함께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한 신인 혼성 그룹 토요태(유재석, 하하, 미주)의 탄생기부터 윤하-에픽하이-양정승&노누-써니힐-아이비-성시경 등 인생 BGM 소환 현장까지, ‘도토리 페스티벌’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을 위한 스페셜 귀호강 라이브가 펼쳐진다.

오늘(25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김윤집 김진용 왕종석 작가 최혜정)는 크리스마스 특집 ‘도토페 비긴즈’로 꾸며진다.

‘도토리 페스티벌’은 ‘커버 뭐하니?’에 대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성원과 사랑으로 시작됐다. 유재석, 정준하, 하하, 미주, 신봉선은 윤하-에픽하이-양정승&노누-써니힐-아이비-성시경 등 듣기만 해도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대한민국 대표 ‘도토리 도둑’들을 만나 섭외에 나섰다. 섭외 현장에서 펼쳐진 미니 콘서트는 ‘도토리 페스티벌’을 기다리는 시청자, 팬들의 추억과 감성을 제대로 저격하며 큰 감동을 안겨줬다.

‘도토페 비긴즈’는 다가올 ‘도토리 페스티벌’을 기다리며 추억 속 보물 같은 ‘내 인생의 BGM’에 다시 한번 빠져보는 뜻깊은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도토리 페스티벌’을 통해 첫 데뷔 무대에 오를 토요태(유재석, 하하, 미주)의 탄생 풀 스토리도 다시 볼 수 있다.

그런가 하면 ‘놀면 뭐하니?’ 공식 SNS를 통해 데뷔곡 ‘Still I Love You’ 속 유재석, 미주의 감성 내레이션을 활용한 ‘#스알럽챌린지’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MSG워너비의 김정수(김정민), 이동휘, 원슈타인, 코요태의 신지, JMT의 신미나 전무(신봉선), 이용진, 길은지(이은지)도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22년 새해, 철저한 방역을 최우선으로 더욱 알차게 준비해 돌아올 ‘도토리 페스티벌’의 시작을 담은 크리스마스 특집 ‘도토페 비긴즈’는 오늘(25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대한민국 개그맨 유재석이 펼치는 무한확장 유니버스(YOONIVERSE) 스토리를 담아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