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는브로2’ 임찬규, ‘손나은 동생’ ♥손새은과 열애 인정

입력 2022-01-03 22: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노는브로2’ 프로야구 LG 트윈스 임찬규가 노는브로2에서 에이핑크 손나은의 친동생인 프로골퍼 손새은과의 열애를 고백했다.

임찬규는 3일 오후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노는브로2에서 여자친구 손새은과의 첫 만남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날 임찬규는 박용택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임찬규는 "소개팅 나가게 됐다고 전화했더니 용택이 형이 '지금 현재 착장한 거 얘기해 봐'라고 해서 말했다"고 말했다.

이어 "근데 신발이 베르사체였는데 메두사가 크게 그려진 신발이었다. 진짜 뱀이 튀어나올 정도였다“고 전했다.

계속해 “이걸 듣고 용택이 형이 다시 다 사라고 해서 티셔츠랑 바지는 바꿔 입었는데 신발은 내가 발이 300이라 안 맞아서 그냥 신고 갔다. 근데 그런 걸 상관 안 하는 사람이었다"고 덧붙였다.

이에 박용택은 "상관 안 하는 거지 그걸 좋아하는 건 아니다"라고 말해 날려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임찬규의 소개팅 비하인드를 들은 다른 멤버들은 "지금 여자친구가 그때 소개팅했던 분이냐", "최근 열애설 났던 분이냐"고 물었다.

이에 임찬규는 고개를 끄덕였다. 임찬규의 여자친구인 손새은은 언니 손나은 못지않은 빼어난 미모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