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통제불가 위험한 사랑 “Can’t Control Myself” (종합)[DA:신곡]

입력 2022-01-17 1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가수 태연이 오늘(17일) 오후 6시 정규 3집 수록 싱글 'Can’t Control Myself(캔트 컨트롤 마이셀프)'를 선공개했다.

신곡 ‘Can’t Control Myself’는 강렬한 사운드가 감성을 자극하는 팝 펑크 장르의 발라드 곡이다. 태연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고, 태연은 상처받고 아플 것을 직감했음에도 여전히 상대의 마음을 갈구하는 통제력 잃은 위험한 사랑을 애절하게 노래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연극 무대를 배경으로 한 시네마틱 구성과 연출이 어우러져 한 편의 영화 같다. 태연은 사랑에 상처받은 캐릭터를 소화해 곡의 몰입도를 더했다. 뮤직비디오는 오는 18일부터 약 한 달간 전국 메가박스 지점에서 스크린 광고로도 만날 수 있다.

태연은 그룹 및 유닛 활동은 물론, ‘I’(아이), ‘Rain’(레인), ‘Why’(와이), ‘Fine’(파인), ‘사계 (Four Seasons)’, ‘불티 (Spark)’, ‘Happy’(해피), ‘Weekend’(위크엔드) 등 솔로 활동을 통해 독보적인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신곡 ‘Can’t Control Myself’는 태연의 정규 3집 예고 편으로, 매 앨범 다채로운 보컬과 음악 색깔로 사랑을 받은 태연의 새로운 음악 세계를 기대케 한다.

태연의 정규 3집은 오는 2월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