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화들짝 “남친=역대급 가장 최악” (연참3)

입력 2022-02-15 13: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고민녀에겐 너무 착한 히어로 남자친구의 친구 관계가 이상하다.

15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 111회에는 1년째 연애 중인 고민녀 사연이 소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고민녀가 위험에 처했을 때 마치 히어로 같은 한 남자가 나타나 고민녀를 구해준다. 같은 동네에 살던 두 사람은 이후에도 우연히 마주치고,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한다. 이런 남자친구 모습에 김숙은 "나라면 전 재산 줬다. 안 반할 수가 없다"라며 감탄한다.

모든 것이 만족스러운 연애를 하던 중, 고민녀는 만난지 1년이 되었는데도 남자친구의 친구를 한 번도 본 적 없다는 사실이 신경쓰이기 시작한다. 고민녀는 친구를 봐야지 그 사람을 알 수 있다는 주변의 말을 듣고 남자친구에게 친구를 소개받고 싶은 마음을 털어놓는다.

이에 곽정은은 "친구 보는 거 하나도 소용없다"라는 의견을 내고, 주우재는 "친구 소개 안 해준 게 뭐가 잘못된 거냐. 연인의 친구를 내가 왜 봐야하나"라며 의문을 갖는다. 김숙은 "소개 시켜주지 않더라도 친구 이름이 거론되고 자연스럽게 부딪치게 되어있다"라고 설명하고, 주우재는 "만날 수도 있는 것과 왜 안 만나냐고 따지는 건 다르다"라고 반박한다.

이어 곽정은은 "소개 받고 소개당하고 싶은 인정 욕구가 있는 것 같다"라고 분석하고, 서장훈은 "연인이 너무 좋으면 내 친구들에게 자랑하고 싶은 마음이 있다. 저렇게까지 감추는 건 뭔가 있는 거 같다"라고 추측한다.

그러던 어느 날, 남자친구가 친구 모임에 다녀오는데 이후 예전과 달라진 모습을 보인다. 밝혀지는 남자친구의 사연에 한혜진은 "남자친구, 그동안 본 사연 중 가장 최악의 인간이다"라며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방송은 15일 저녁 8시 3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