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 스테이씨, 틴프레시 가득…‘YOUNG LUV’→‘RUN2U’

입력 2022-03-02 2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스테이씨가 틴프레시 가득한 컴백 무대를 펼쳤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2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COM’ 타이틀곡 ‘RUN2U’와 수록곡 ‘YOUNG LUV’ 무대를 선보였다.

스테이씨는 무대에 앞서 ‘엔딩은 원샷이겠죠?’와 ‘줍고 줍는 TIME’ 코너에 출연해 틴프레시 가득한 매력을 보였다. 스테이씨는 ‘SAME SAME’, ‘247’, ‘BUTTERFLY’, ‘YOUNG LUV’ 등 수록곡 라이브를 선보였고, 다양한 엔딩 요정 포즈를 내놓으며 기대를 높였다.

스테이씨는 ‘YOUNG LUV’와 ‘RUN2U’ 무대를 통해 한층 더 강렬해진 틴프레시 에너지를 보였다. 먼저 펑키한 팝 록 스타일의 ‘YOUNG LUV’ 무대에서는 6인 6색의 음색과 함께 폭발적인 고음으로 가창력을 보였다.

이어 ‘RUN2U’ 무대에서는 포인트 안무와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강한 틴프레시 에너지를 보였다. 특히 두 손바닥을 살짝 밀고 당기는 듯한 동작의 포인트 안무 ‘주춤주춤’이 ‘꾹꾹이춤’, ‘아띵춤’에 이어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다. 특히 시은은 분노, 깜찍, 카리스마, 슬픔, ASMR 버전의 시그니처 사운드 5종 세트 엔딩 포즈를 선보였다.

스테이씨의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COM’ 타이틀곡 ‘RUN2U’는 남들이 뭐래도 사랑을 위해서라면 두려움 없이 너를 향해 달려가겠다는 마음을 스테이씨만의 느낌으로 솔직하게 표현한 곡이다.

스테이씨는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MBC M ‘쇼! 챔피언’ 방송 화면 캡처]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