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기주, 한복 맵시 ‘얼굴에 꽉 찬 예쁨’ → 사극 여신 등극?

입력 2022-06-01 18: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금부터, 쇼타임!' 배우 진기주가 사극에 최적화된 아름다운 비주얼과 한복 맵시를 자랑해 관심을 모았다.

지난 31일 소속사 에프엘이엔티 측은 공식 SNS를 통해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서 열혈 순경 ‘고슬해’의 전생인 천화공주 역으로 열연 중인 진기주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은 '지금부터, 쇼타임!' 현장에서 촬영에 집중하고 있는 진기주의 모습을 다각도로 담아내 눈길을 끌고 있다.

진기주는 사극 여신에 등극할 만한 비주얼로 여주인공 다운 클래스를 증명하고 있다. 진기주는 얼굴에 꽉 찬 ‘예쁨’에 더해진 한복의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자랑한다.

특히 한복을 입고 우아하게 서있는 모습에서는 단아함이 절로 뿜어져 나와 한 폭의 그림 같은 장면을 완성했고, 이는 주로 경찰 제복이나 편안한 스타일을 고수하는 ‘고슬해’의 비주얼과는 다른 반전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저격하고 있다.

유쾌하고 발랄한 천화공주 다운 통통 튀는 매력을 담아낸 듯한 화려한 색감과 자수의 한복을 완벽하게 소화한 진기주는 하늘에서 강림한 선녀 비주얼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한다.

이렇듯 '지금부터, 쇼타임!'에서 현생과 전생을 오가며 극과 극의 스타일로 ‘여신 비주얼 끝판왕’ 다운 면모를 드러내며 팔색조 매력을 발산중인 진기주. 매회 더해지는 사랑스러움으로 차차웅 역의 박해진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그가 이어나갈 활약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0분,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