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데뷔 6주년, 팬들 덕분에 멋진 경험하는 중” [전문]

입력 2022-08-08 09: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제공 : 물고기뮤직]

가수 임영웅이 데뷔 6주년 소감을 전했다.

임영웅은 8일 공식 팬카페에 "여러분들과 멋지고, 행복한 날 들을 보내다보니 어느새 데뷔 6주년이라는 날이 찾아왔네요"라며 "여러분들께서 주시는 엄청난 관심과 사랑 덕분에 늘 이런저런 멋진 경험들을 하게 됩니다. 그 덕에 늘 배우며 성장하고 있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늘 감사한 여러분들께 제가 드릴 수 있는 것은 몸건강, 마음건강 잘 챙겨 더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 앞에 서는 것"이라며 "저는 늘 여러분 덕분에 몸도 마음도 튼튼합니다. 여러분들도 항상 건강과 행복을 잘 챙기시길 바라요"라고 마음을 전했다.

임영웅은 전국 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를 진행 중이며, 오는 8월 14일 서울 공연은 티빙으로도 생중계된다.


● 다음은 임영웅 글 전문

사랑하는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임영웅입니다! 오랜만에 글 쓰네요!
여러분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다음 콘서트를 위해 잘먹고, 잘 지내고 있습니다.

여러분들과 멋지고, 행복한 날 들을 보내다보니 어느새 데뷔 6주년이라는 날이 찾아왔네요!

언제 이렇게 시간이 지나갔는지 여러분들께서 주시는 엄청난 관심과 사랑 덕분에 늘 이런저런 멋진 경험들을 하게됩니다! 그 덕에 늘 배우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늘 감사한 여러분들께 제가 드릴 수 있는 것은 몸건강, 마음건강 잘 챙겨 더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 앞에 서는거겠죠. 저는 늘 여러분 덕분에 몸도 마음도 튼튼합니다! 여러분들도 항상 건강과 행복을 잘 챙기시길 바라요!

데뷔 6주년! 이렇게 멋진 기분으로 맞을 수 있게 해주신 우리 영웅시대 가족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 사랑합니다!! 건행ㄱ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