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가수 컴백 긴장되고 설레, 열정 담아 염색”

입력 2022-10-12 17: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지훈 “가수 컴백 긴장되고 설레, 열정 담아 염색”

박지훈이 가수 컴백 소감을 밝혔다.

박지훈은 12일 오후 5시 온라인으로 진행된 여섯 번째 미니앨범 ‘THE ANSWER(디 앤서)’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가수로서 공백기가 길었다. 드라마를 찍으면서 활동하고 있었지만 오랜만에 앨범을 내고 팬 여러분을 마주할 생각을 하니 긴장도 되고 설레기도 한다”고 고백했다.

그는 “오랜만에 가수 컴백이기 때문에 확실하게 각인되고 싶은 마음에 염색을 했다. 3년 전에도 빨간색으로 염색했는데 다시 한 번 열정적으로 달려보자는 의미를 담아 빨간색으로 염색했다”고 말했다.

지난해 10월 발매한 미니 5집 ‘HOT&COLD(핫 앤 콜드)’ 이후 약 1년 만에 새 미니앨범을 선보이는 박지훈. 타이틀곡 'NITRO'는 트렌디한 사운드 위에 박지훈 특유의 매력적인 저음으로 뱉어낸 무심한 듯 강렬한 래핑과 보컬이 더해진 곡이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NITRO(나이트로)'를 비롯해 'Silence(사일런스)', 'Frame(프레임)', 'Moon&Back(문앤백)', 'Don't Tell Anyone(돈트 텔 애니원)', 'Midnight(미드나잇)' 등 다채로운 무드의 여섯 곡이 수록됐다.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