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사랑을 이야기하다…소년미 가득 ‘탭탭’ (종합)[DA:신곡]

입력 2022-11-14 1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베리베리 사랑을 이야기하다…소년미 가득 ‘탭탭’ (종합)[DA:신곡]

보이그룹 베리베리가 소년미 가득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베리베리는 14일 오후 6시 세 번째 싱글앨범 ‘Liminality-EP.LOVE’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Tap Tap’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베리베리가 지난 4월 첫 정규 앨범 SERIES ‘O’ [ROUND 3 : WHOLE] 이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지난 앨범을 통해 어둠의 끝을 찾아 대립하고, 공존을 선택하는 서사를 그렸던 베리베리. 이들은 세계관을 확장, 시간과 공간의 개념이 변화하는 ‘경계’ 즉 ‘Liminality’를 통해 행복의 요소(Elements of Happiness)’를 찾아 나섰다. 행복의 요소 중 첫 에피소드는 ‘LOVE’로 베리베리가 행복을 찾기 위해 마주한 감정 ‘LOVE’를 음악과 무대로 펼쳐냈다.

타이틀곡 ‘Tap Tap’은 팬시한 힙합 비트와 팝락 사운드를 믹스한 곡으로 밝은 에너지를 발산한다. 다이내믹하고 즐거운 반전을 통해 듣는 이들의 마음을 풀어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도 사랑을 통해 느끼는 다채로운 감정을 밝고 긍정적으로 연출했다. 키치하면서도 샤이하고 힙한 감성을 가득 담았다.

한편 베리베리의 세 번째 싱글앨범 ‘Liminality-EP.LOVE’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