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해 “여친X남사친, 둘이 만나는 건 절대 NO”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입력 2023-03-19 16: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한해가 연인의 ‘남사친’에 대해 언급한다.

오는 20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에서는 ‘맞춰주는 연애’라는 주제로 리콜남의 사연이 공개된다. 또 일일 리콜플래너로는 래퍼 한해와 그룹 SF9의 재윤이 함께한다.

이날 등장하는 리콜남은 대학생 시절 약 3년간 만난 X와의 연애를 회상한다. 적극적인 대시로 인기녀였던 X와 연인이 된 리콜남. 하지만 리콜남은 데이트 장소, 먹는 음식 등 X에게 맞춰주는 연애를 하면서 점점 지쳐간다.

리콜남의 마음 속 서운함이 쌓여가던 중, 두 사람은 X의 남사친으로 인해 큰 다툼을 한다. 리콜남이 X가 단둘이 만나려고 했던 친구가 남자였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아버린 것.

하지만 X는 “단지 학원 친구와 점심을 먹으려던 것뿐”이라며 리콜남의 분노를 전혀 이해하지 못한다.

이에 그리는 “점심인데도 만나면 안 되는 거냐”고 묻고 한해는 “점심이고 저녁이고 둘이 만나는 건 안 된다”라고 선을 긋는다.

이어 SF9 재윤도 “둘이 국밥을 먹으러 가는 것도 안 된다”로 목소리를 높이고, 양세형은 “저는 둘이 피카츄 돈가스를 먹는 것도 안 된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낸다.

하지만 리콜남이 예민하게 반응했던 X의 남사친 문제는 약 3년의 연애 기간 동안 단 한 번뿐이었다고 밝혀져 리콜플래너들의 고개를 갸우뚱하게 만든다. 또 X의 입에서 나온 리콜남의 ‘XX 문제’는 리콜플래너들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다고.

과연 리콜남과 X의 이별에는 어떤 사연이 담겨있는 것인지 오는 20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