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플’ 박한빈·이정현·문정현·박지후 팬미팅 성료

입력 2023-07-24 20: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플’ 박한빈·이정현·문정현·박지후 팬미팅 성료

Mnet ‘보이즈 플래닛’ 출신 웨이크원 소속 박한빈, 이정현, 문정현, 박지후가 팬미팅을 성료했다.

박한빈, 이정현, 문정현, 박지후는 지난 22일과 23일 서울 구로구 디큐브 링크아트센터에서 팬미팅 ‘WAKE UP : Summer vacation’을 개최했다. 이번 팬미팅은 Mnet ‘보이즈 플래닛’ 방송 이후 네 사람이 팬들과 오랜만에 만나는 자리인 만큼 개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전 좌석이 매진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보이즈 플래닛’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Say My Name’으로 공연의 포문을 연 네 사람. 이들은 슈퍼엠(SuperM)의 ‘호랑이’ 무대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였으며 ‘Over Me’, 더보이즈의 ‘REAVEL’ 등 다양한 무대를 펼쳤다.

네 사람은 “길다면 길고, 짧으면 짧은 시간이지만 열심히 준비한 만큼 귀엽게 봐주시면 좋겠다”라고 인사를 건넨 뒤 솔로 퍼포먼스도 공개했다. 이정현은 Colde (콜드)의 ‘와르르 ♥’로 숨겨진 보컬과 랩 창작 실력을, 박지후는 박재범의 ‘Candy’ 무대로 댄스 실력을 뽐냈다. 문정현과 박한빈은 각각 샤이니 태민의 ‘Goodbye’, 엑소 카이의 ‘Rover’를 완벽 소화했다.

박한빈, 이정현, 문정현, 박지후는 “‘보이즈 플래닛’ 이후로 이렇게 무대를 할 수 있게 돼 영광이었고, 팬 여러분들과 함께여서 더욱 행복했다. 우리를 사랑해 주시는 분들이 이렇게 많이 계시다는 것을 알게 돼 기쁘고 감사했다”며 “아직 부족하지만 앞으로 더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릴 테니 응원해 주셨으면 좋겠고, 오늘이 마지막이 아니니 또 만날 때까지 계속 지켜봐 주시고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