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찢남’ 김영대, 멋짐 폭발 일상→직접 만든 홈 짐까지 (전참시)

입력 2023-10-26 08: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영대가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반전 매력을 한껏 드러낸다.

오는 28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70회에서는 김영대의 리얼한 일상이 최초로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영대의 외모만큼 멋짐 폭발하는 일상과 그의 집이 최초로 공개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김영대는 침대에서 일어나자마자 이불을 칼각으로 맞춰 정리하고, 냉장고에는 각종 음료가 줄 맞춰 정리되어 있어 감탄을 자아낸다고.

시크하기만 할 것 같은 김영대의 숨겨진 반전 매력도 공개된다. 김영대는 커피머신 앞에서 쩔쩔매는 허당기를 드러내고, 애교 섞인 말투를 보이는 예상치 못한 행동들로 참견인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게다가 그는 평소 아이스크림, 젤리, 초콜릿 등 ‘아기 입맛’ 가득한 간식들을 좋아한다고 해 친근함을 더한다.

특히 김영대는 헬스장을 방불케하는 직접 설치한 운동 장비들로 꾸민 ‘홈 짐’에서 남다른 운동 실력을 뽐낸다. 또한 그는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는 자신만의 운동 루틴을 공개하고 동작이 끝날 때마다 리스트를 꼼꼼하게 체크하며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팬미팅 준비를 위한 기타 연주까지 선보이는 등 여심을 제대로 자극할 예정이라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김영대의 매력 넘치는 일상은 오는 28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