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랑 뺀 템페스트, ‘라잇하우스’ MV 티저 공개

입력 2024-03-07 08: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 소속사 제공]

[사진 = 소속사 제공]

멤버 화랑이 사생활 문제로 활동을 잠정 중단한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다섯 번째 미니앨범 'TEMPEST Voyage'의 타이틀곡 'LIGHTHOUSE(라잇하우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형섭의 얼굴을 비추며 시작한 영상은 몽환적인 분위기에 녹아든 멤버들의 모습을 차례로 공개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린룩 및 캐주얼룩으로 각자의 개성을 드러낸 멤버들은 깊은 눈빛과 함께 비장한 표정을 드러내며 새로운 항해를 시작할 것을 예고했다.

이어 템페스트는 'LIGHTHOUSE'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아득한 밤의 수평선 끝까지"라는 가사와 함께 시원한 고음의 멜로디를 공개하며 뮤직비디오 완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타이틀곡 'LIGHTHOUSE'는 내면의 성장통을 겪으며 더 단단해진 템페스트의 이야기를 고스란히 담았다. 어둡고 거친 바다조차 밝게 비추는 존재가 되겠다는 템페스트의 다짐이 돋보이는 곡이다.

템페스트가 6개월 만에 선보이는 'TEMPEST Voyage'는 '폭풍'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자 더 넓은 세상으로의 항해를 시작하는 템페스트의 오늘을 담은 앨범이다.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