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랜드2’ 24인 단체 공개, 메타캐 ‘나수리’ 세계관 도입

입력 2024-03-26 0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CJ ENM Mnet 신규 프로젝트 '아이랜드2 : N/a'가 아이랜드에 입성할 24인의 단체 영상과 함께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단체 영상 및 포스터에는 스스로 한계를 넘어 두려움을 깨고 새로운 나를 만나는 곳 '아이랜드'에서 새로운 모험을 시작할 24인의 모습이 담겨있다.

톡톡 튀는 개성과 발랄함으로 가득찬 24인의 확신에 찬 미소와 당찬 모습은 '아이랜드2 : N/a'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특히 엔딩에 깜짝 등장하는 캐릭터의 존재가 눈길을 끈다. 캐릭터의 정체는 바로 이번 시즌에 새롭게 도입된 공식 캐릭터 '나수리'다. ''아이랜드2 : N/a'는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최초로 AI 기술을 접목시킨 캐릭터 유니버스를 선보인다. '나수리'는 지원자 24인과 아이메이트(글로벌 팬덤명)의 연결점이 되어 시청자들이 아이랜드의 세계관에 더욱 몰입할 수 있게 하는 매개체로서 활약할 전망이다.

실력, 아우라, 비주얼을 모두 갖춘 24인 지원자들의 유닛 퍼포먼스 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도합 50만뷰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또 K팝 플랫폼 엠넷플러스(Mnet Plus)에서 진행 중인 글로벌 사전 인기 투표 'FIND YOUR I, FIND VOTE'는 전 세계 팬들의 열띤 참여 속 '아이랜드2 : N/a'를 향해 점점 더 뜨거워지고 있는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아이랜드2 : N/a'는 Mnet만의 차별화된 포맷을 기반으로 한 신선한 기획과 프로듀싱 노하우, 세계가 인정한 월드 클래스 프로듀서 테디(Teddy)의 만남으로 본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 스토리텔러에 글로벌 톱클래스 배우 송강이 참여, 메인 프로듀서 태양, 뮤직 프로듀서 24(투애니포)·VVN(비비엔), 퍼포먼스 디렉터 모니카·리정까지 최고의 프로듀서 및 디렉터 군단을 구축하며 글로벌 K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추후 공개될 '아이랜드2 : N/a' 시그널송에 대한 기대감 역시 극대화되고 있다.

'아이랜드2 : N/a'는 오는 4월 18일 목요일 밤 8시 50분 Mnet에서 첫 방송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