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NOWADAYS(나우어데이즈)가 후속곡 ‘TICKET' 첫 주 활동을 성료했다.
지난달 2일 데뷔한 NOWADAYS는 13일 데뷔 싱글 'NOWADAYS' 수록곡 'TICKET'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신인 그룹으로서 이례적으로 한 달 만에 후속곡 활동을 나선 바.
이들은 본격적인 음악 방송에 앞서 16일 방송된 YTN '뉴스 NOW'에서 일일 기상 캐스터로 출연했다. 야외 스튜디오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날씨 코너에서 날씨 브리핑을 하고 팬들과 즉석 인터뷰를 하며 진행 능력을 보여줬다.
NOWADAYS는 같은 날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TICKET'의 첫 음악방송 무대를 펼쳤다. 이후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연이은 음악 방송으로 팬들과 만났다. 멤버들은 음악방송 무대에서 생기발랄한 퍼포먼스로 청량한 에너지를 전했다.
또한 NOWADAYS는 '잇츠라이브'(it's Live)에서 밴드 연주에 맞추어 'TICKET' 라이브 무대를 꾸미며 탄탄한 가창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앞서 타이틀곡 ‘OoWee’(우위)를 통해 신인 그룹답지 않은 라이브 실력을 보여준 데 이어 후속곡 'TICKET'으로도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오는 21일 SBS M '더쇼'에서 'TICKET' 무대를 이어간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