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희, ‘수지맞은 우리’ OST ‘내 사랑은 여기 다 썼으니’ 오늘(1일) 발매

입력 2024-07-01 07: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숙희가 ‘수지맞은 우리’ OST를 부른다.

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숙희가 참여한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OST ‘내 사랑은 여기 다 썼으니’가 발매된다.

‘내 사랑은 여기 다 썼으니’는 사랑이 떠난 후 남은 미련과 그리움을 풀어낸 곡으로, 지난 4월 숙희가 발표한 동명의 곡을 ‘수지맞은 우리’ OST로 탄생시켜 드라마의 여운을 배가할 예정이다.

특히 숙희는 독보적인 음색과 가슴을 울리는 진한 보컬, 섬세한 감성으로 ‘명품 보컬’ 수식어를 다시 한번 입증할 계획이다.

이번 곡은 다양한 인기 드라마와 웹툰 OST를 통해 호흡을 맞춰 온 필승불패W, 김제이미, 이한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와 무대뽀 초짜 의사 채우리의 쌍방 치유, 정신 승리, 공감 로맨스&핏줄 노노! 호적 타파, 신개념 가족 만들기에 대한 스토리 전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숙희가 참여한 ‘수지맞은 우리’ OST ‘내 사랑은 여기 다 썼으니’는 오늘(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