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멤버 합류한 미미로즈, ‘컴백 D-4’ 트렌디+키치한 매력 더했다

입력 2024-08-12 16: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포켓7엔터테인먼트

사진=포켓7엔터테인먼트


그룹 미미로즈(MIMIIROSE)가 트렌디하고 키치한 매력을 예고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미미로즈는 오늘(12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싱글 ‘REEBON(리본)’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흔들리지 않고 피는 꽃이 어딨어’를 비롯해 수록곡 ‘ribbon(리본)’, ‘DOKI(도키)’ 3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미미로즈의 모습과 함께 담겼다.

미미로즈는 리본을 포인트로 한 다채로운 스타일링으로 화려한 비주얼과 각양각색의 매력을 과시했다. 사랑스러우면서도 성숙한 면모는 물론, 새 멤버 안나와 예린의 합류도 더욱 단단해진 미미로즈의 음악적 세계관을 선보였다.
사진=포켓7엔터테인먼트

사진=포켓7엔터테인먼트


특히 이번 영상은 미미로즈의 꽃미모와 콘셉트 소화력뿐만 아니라 빈티지하면서도 통통 튀는 애니메이션 효과가 어우러져 영상미를 배가했다. 여기에 세련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더해져 새 싱글 ‘REEBON’을 향한 궁금증을 한껏 고조시켰다.

미미로즈의 ‘REEBON’은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고 서로 의지해 꿈을 향해 달려나가는 20대 소녀들의 이야기를 담은 앨범으로, 미미로즈의 당찬 행보와 연결돼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자극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흔들리지 않고 피는 꽃이 어딨어’는 레트로한 무드의 신스팝을 기반으로 한 댄스곡으로, 영하면서도 감성적인 무드가 돋보인다. 멤버 지아가 작사에 참여해 진솔함을 높였다.

그간의 활동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기존 멤버 연재, 효리, 예원, 지아, 윤주에 이어 새로 합류한 멤버 안나, 예린까지 멤버 재정비 후 처음으로 대중 앞에 설 미미로즈에게 관심이 쏠린다.



한편 미미로즈의 세 번째 싱글 ‘REEBON’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포켓7엔터테인먼트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