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규, MBN 서바이벌 ‘젊은 그대’ MC 확정 [공식]

입력 2024-08-19 08: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방송인 장성규가 MBN ‘그룹: 싸-운드 7080 오디션 '젊은 그대'’(이하 ‘젊은 그대’) MC로 발탁됐다.

장성규는 재치 넘치는 말솜씨로 밀당 진행의 정석을 선보이며 방송가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진정성 있는 진행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MC 장성규의 합류 소식으로 ‘젊은 그대’의 참가자 모집 열기는 더욱 뜨거워질 것으로 보인다.

‘젊은 그대’는 7080시절의 추억과 낭만, 그리고 첫사랑의 감성과 그때 그 시절의 향수를 그리워하는 세대와 추억이 돋는 아날로그 감성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지원자들의 무한 재능이 펼쳐질 수 있도록 재치 있고 유쾌한 진행으로 참가자와 대중들이 하나 될 수 있는 명품 프로그램으로 준비하고 있다.

제작진은 “7080 시절의 명곡들이 현대의 감성으로 재탄생하는 과정을 통해 전 세대가 하나 되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많은 분들이 함께 건강한 에너지로 음악과 대중이 하나 될 수 있는 순간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MBN ‘젊은 그대’의 지원자 모집 마감일은 8월 31일이며 ‘젊은그대.com’을 통해 참가자 모집 안내 확인 및 지원이 가능하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