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단장 ’피프티 피프티, ‘스타리 나잇’ 선공개…음색+케미 ‘이미 완벽’ [DA:투데이]

입력 2024-08-30 13: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새 단장 ’피프티 피프티, ‘스타리 나잇’ 선공개…음색+케미 ‘이미 완벽’ [DA:투데이]

원년 멤버 키나를 중심으로 새 멤버들과 함께 5인 체제로 새 출발한 그룹 피프티 피프티가 컴백을 앞두고 선공개곡을 선보였다.

30일 오후 1시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 공식 유튜브를 통해 미니 2집 선공개 곡 ‘Starry Night’(스타리 나잇) 뮤직비디오와 음원이 공개됐다.

뮤직비디오는 우주 저 멀리에서 다섯 개의 별들이 날아오며 시작됐다. 떨어지는 별 조각을 잡으려 하기도 하고, 어두운 방을 별 모양의 조명으로 채우기도 하며 각자 다양한 방식으로 ‘스타리 나잇‘을 표현했다.

5인 5색의 멤버들은 청량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 하이틴 영화의 여주인공을 연상케하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비주얼뿐 아니라 고운 음색과 어우러지는 케미스트리, 중독성 넘치는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끊임없이 전환되는 장소와 의상 역시 ‘스타리 나잇’만의 영상의 환상미를 더했다. 캐주얼 히피, 하이틴 교복, 그리고 핑크 드레스까지 다양한 스타일과 함께 방과 지붕 위, 도시의 거리, 핑크빛 행성 등 다양한 장소들을 넘나드는 멤버들의 모습은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피프티 피프티만의 다채로운 색깔이 가득한 ‘스타리 나잇’을 시작으로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감이 더해지는 바. 하나, 아테나, 문샤넬, 예원이 새 멤버로 발탁된 피프티 피프티의 미니 2집은 9월 20일 발매될 예정이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