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CIX(BX, 승훈, 용희, 현석)는 오는 10월 26일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단독 콘서트 ‘0 or 1’(제로 오어 원)을 개최한다.
‘0 or 1’은 CIX가 올해 4월 서울을 시작으로 5월 북미 8개 도시에서 성황리에 진행한 콘서트 투어다. 10월엔 모스크바에서 투어 열기를 이어가며 글로벌 행보를 더욱 확장한다.
이번 공연은 CIX가 러시아에서 선보이는 첫 단독 공연이다. 지난 1월 투어와 동명의 첫 번째 싱글 앨범 ‘0 or 1’을 발매한 CIX의 다채로운 선곡, 열정 가득한 퍼포먼스와 매력 만점 무대 매너가 팬심을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CIX는 올해 첫 싱글 앨범 ‘0 or 1’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Lovers or Enemies’(러버스 오어 에너미스) 활동으로 옴므파탈 콘셉트와 섹시한 퍼포먼스를 각인시켰다. 또 멤버 승훈은 Mnet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에서 팀 B.D.U(비디유)로 우승을 차지한 후 월드투어를 진행 중이다. 현석은 드라마 ‘이사장님은 9등급’, 웹 예능 ‘기억을 잊는 밤’에서 활약했으며, 차기작으로 웹드라마 ‘로만률 시즌3.5’ 출연을 확정했다.
하반기에도 CIX는 10월 러시아 콘서트와 더불어 국내에서 열리는 ‘제30회 드림콘서트’ 무대에 오르는 등 열일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