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프콘, ‘유부돌’ 고우리에 “결혼 전 남자 보는 눈 없다고…” 폭로

입력 2024-10-14 09: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레인보우18’ 유부돌 고우리, 전남친 목록 공개위기. 사진=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레인보우18’ 유부돌 고우리, 전남친 목록 공개위기. 사진=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영업비밀’에 아이돌 ‘레인보우18’ 멤버이자 ‘유부돌’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고우리가 출격한다.

14일(월) 방송되는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의 탐정들의 실화를 재구성한 ‘사건수첩-슬기로운 기러기 생활’에는 3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부돌’이자 ‘레인보우18’의 고우리가 함께한다. 고우리와의 관계를 묻는 탐정들의 질문에 데프콘은 “동향 선후배다. 그리고 예전에 아이돌 프로그램을 많이 했다”며 “결혼 전에 남자 보는 눈이 없다고 멤버들에게 놀림을 많이 당했다”고 친밀감을 표시했다. 이에 고우리는 “제가 찍어 먹어봐야 아는 스타일이었다”고 인정하며 과거 인연들에 대해 “퉤!”라고 한마디로 정리해 웃음을 선사했다. 그는 “지금은 멤버들도 남편을 굉장히 좋아한다”라고 2년 차 부부의 꿀떨어지는 신혼생활을 공개했다.

이날의 사연은 캐나다에 아내와 딸을 보낸 40대 기러기 아빠의 이야기였다. 사연 속 화기애애한 가족의 모습에 고우리는 “떨어져 있으면 사이가 좋아진다고 하더라”며 부러워했다. 이에 데프콘은 “2년 차 새댁에게서 나올 말은 아닌데…”라며 도파민 추리에 시동을 걸었다. 그러자 고우리는 “들은 게 많다”며 단호하게 손을 내저어 웃음을 선사했다.

하지만 영상 속 남편은 가족과 통화가 끝나자마자 차 안에서 다른 상대와 밀회를 즐기는 모습으로 반전을 선사했다. 데프콘은 “야! 이 자식아!”라고 분노의 일갈을 날렸다. 이에 고우리는 “너무 매콤하다”며 충격 사연에 당황했다.

한편 생활밀착형 탐정 실화극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14일(월) 밤 9시 3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