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릿한 쾌감’ 제니, ‘Mantra’ 퍼포먼스 영상 기습 공개

입력 2024-10-26 08: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글로벌 아티스트 제니(JENNIE)가 ‘Mantra’ 퍼포먼스 영상으로 짜릿한 쾌감을 선사했다.

제니는 지난 25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핫한 매력이 고스란히 담긴 새 싱글 ‘Mantra’(만트라)의 퍼포먼스 영상을 게재했다. 제니는 퍼포먼스 영상 공개에 앞서 티저 이미지를 기습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영상은 ‘Mantra’의 뮤직비디오 속 장소를 배경으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제니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영상 속 제니는 다양한 의상을 완벽 소화하며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뽐냈고, 유려한 춤선과 강렬한 에너지가 담긴 매혹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해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제니는 ‘Mantra’로 새 역사를 썼다. ‘Mantra’는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10월 26일 자) ‘핫 100’에 98위로 진입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세웠고,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에서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 중 가장 높은 순위인 37위로 진입하는 등 높은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또 제니는 ‘Mantra’로 공개 첫날 스포티파이의 ‘데일리 톱 송 글로벌’ 차트(10월 11일 자) 5위로 진입하며 자신의 솔로곡 기준 자체 최고 기록을 세웠고, 이번 해 처음으로 미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가 됐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