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이오티 초고속 컴백, 11일 새 싱글 ‘Take It Slow’ 발매

입력 2024-11-05 08: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레드스타트이엔엠

사진|레드스타트이엔엠

그룹 티아이오티(TIOT·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 신예찬)가 1개월 만에 초고속으로 신곡을 선보인다.

티아이오티는 5일 공식 SNS를 통해 11일 새 디지털 싱글 ‘Take It Slow(테이크 잇 슬로)’ 발매 소식을 알렸다.

발매 소식과 함께 공개된 앨범 커버는 무소블랙 배경 위로 모노톤의 도트 그래픽이 더해져 모던한 무드를 자아내고 있다. 그간 티아이오티가 선보여 온 영하고 폭발적인 에너지와 대비되는 차분한 감각이 눈에 띈다.

티아이오티의 이번 컴백은 지난달 발표한 ‘그 계절 긴 터널을 지나’ 이후 약 1개월 만이다. 지난 4월 ‘Kick-START(킥-스타트)’로 데뷔한 후 세 번째 공식 활동에 돌입하는 티아이오티는 전작들의 기세를 이어가며 새로운 음악적 변신을 꾀할 전망이다.

각종 음악방송 및 페스티벌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며 꾸준하게 활약을 펼치고 있는 티아이오티가 이번에는 어떤 음악으로 돌아올지 주목된다.

한편 티아이오티의 새 디지털 싱글 ‘Take It Slow’는 11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