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페이스’ 송승헌X조여정X박지현, 박명수 만난다…‘할명수’ 출연

입력 2024-11-15 13: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히든페이스’의 주역 송승헌, 조여정, 박지현이 유튜브 ‘할명수’에 출격한다.

실종된 약혼녀 ‘수연’의 행방을 쫓던 ‘성진’ 앞에 ‘수연’의 후배 ‘미주’가 나타나고, 사라진 줄 알았던 ‘수연’이 그들과 가장 가까운 비밀의 공간에 갇힌 채 벗겨진 민낯을 목격하며 벌어지는 색(色)다른 밀실 스릴러 ‘히든페이스’의 송승헌, 조여정, 박지현이 오늘 오후 5시 30분 유튜브 ‘할명수’에 출연하여 열띤 홍보 행보에 나선다.

‘히든페이스’의 주연 3인방 송승헌, 조여정, 박지현이 오늘 11월 15일 오후 5시 30분 유튜브 ‘할명수’에 등장한다. 배우들은 ‘히든페이스’의 밀실과 관련된 다채로운 비하인드를 풀어내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리는 것은 물론 MC 박명수와의 찰떡 호흡과 유쾌한 케미를 보여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킬 예정이다. 또한, MBTI 토크부터 신조어 게임까지 다채로운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며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파격적이고 색다른 밀실 스릴러 ‘히든페이스’에 관한 송승헌, 조여정, 박지현의 솔직 대담한 토크는 바로 오늘 유튜브 채널 ‘할명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두의 예측을 뒤집을 가장 파격적이고 색(色)다른 밀실 스릴러 ‘히든페이스’는 11월 20일(수) 극장에서 개봉한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