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롤라 직관 가능? ‘뮤지컬스타 갈라쇼’ 초고속 매진…수익 전액 기부

입력 2024-11-15 14: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쥐롤라 직관 가능? ‘뮤지컬스타 갈라쇼’ 초고속 매진…수익 전액 기부

인기 유튜브 채널 빵송국의 화제 콘텐츠 ‘뮤지컬 스타’가 예매와 동시에 전석 매진됐다.

빵송국의 인기 콘텐츠로 각광받고 있는 ‘뮤지컬 스타’가 뮤지컬 공연 ‘뮤지컬스타 갈라쇼’라는 타이틀로 오는 12월 6일(금) 오후 8시, 7일(토) 오후 7시 총 2회에 걸쳐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개최된다.

이가운데 지난 14일 티켓링크를 통해 진행된 뮤지컬 공연 ‘뮤지컬스타 갈라쇼’는 예매 시작과 동시에 이틀 공연 전석이 매진되며 초고속 솔드아웃을 기록했다. 곽범(곽필립), 이창호(이호광), 김해준(김민준)이 이끄는 ‘뮤지컬스타’ 팀의 막강한 티켓 파워를 드러내며 기대를 모았다.

뮤지컬 공연 ‘뮤지컬스타 갈라쇼’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2차 포스터가 소속사 메타코미디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바. 지난 메인 포스터에서는 ‘뮤지컬스타’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시그니처 분장과 포즈를 한 곽범(곽필립), 이창호(이호광), 김해준(김민준)의 변신이 화제를 모은 데 이어 이번 2차 포스터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어 강렬한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뮤지컬스타 갈라쇼’는 인기 유튜브 채널 빵송국의 인기 콘텐츠 ‘뮤지컬 스타’에서 탄생된 공연. 타이틀명 그대로 뮤지컬 작품 속 인기 넘버들을 모아 콘서트 형식처럼 웅장하면서도 깊이감 있게 선보일 예정이다.

세 명의 뮤지컬 스타뿐만 아니라 화려한 특급 게스트들의 등장도 이번 공연 백미로 꼽힌다. 뮤지컬 전문 오케스트라 팀인 더엠씨오케스트라 13인조가 빚어내는 아름다운 선율을 바탕으로 국내 최정상급 뮤지컬 디바 정선아(7일 토요일 출연)와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배우로 자리매김한 뮤지컬 배우 강홍석(6일 금요일 출연)이 출연한다.



소속사 메타코미디 측은 관객들에게 불이익이 가지 않도록 암표 근절에도 앞장선다. 티켓 예매시 부적절한 판매가 이뤄지는지 실시간 모니터링을 실시해 깨끗한 공연 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며, 적발시 강경한 법적 제재를 취할 것이라고 밝혔다.

티켓 수익금을 전액 기부하며 연말 선한 영향력까지 발휘하는 ‘뮤지컬스타 갈라쇼’는 오는 12월 6일(금) 오후 8시, 7일(토) 오후 7시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개최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