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해YOU’ 이이경의 숨겨진 과거가 드러날까.
채널A 토일드라마 ‘결혼해YOU’(극본 리나/연출 황경성/제작 초록뱀미디어, 원엔터테인먼트)에서 청정 무해한 섬 총각 봉철희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는 이이경. 꾸밈없고 따뜻한 성품에 넉살도 좋은 봉철희는 진중함과 듬직함의 경계를 넘나드는 캐릭터다.
하지만 순박해 보이는 봉철희의 등에 새겨진 커다란 상처를 정하나(조수민 분)가 발견하면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봉철희가 심상치 않은 과거사를 지녔을지 모른다는 암시일 수도 있기 때문.
이가운데 지난 23일 방송된 3회 엔딩에서는 봉철희가 의문의 남성들과 조우하는 장면이 그려진 바. 24일 4회 방송을 앞둔 ‘결혼해YOU’ 제작진이 궁지에 몰린 봉철희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 속 봉철희는 홀로 낯선 남자들과 대치하고 있다. 언뜻 보기에도 봉철희에게는 불리해 보이는 상황. 긴장감 역력한 그의 표정이 낯설게 다가옴과 동시에, 심상치 않은 일이 벌어졌음을 느끼게 한다.
처절한 대치 끝에 봉철희는 더욱 궁지에 몰려 결국 주저앉고 만다. 애처롭기만 한 봉철희의 표정이 불안감을 고조시킨다. 과연 지난밤 봉철희를 찾아온 남성들은 대체 누구일지, 아직 공개되지 않은 봉철희의 과거사는 어떤 비밀을 품고 있을지 궁금해진다.
이와 관련 ‘결혼해YOU’ 측은 “오늘(24일) 방송되는 4회에서는 봉철희의 미스터리한 면모가 극대화된다. 봉철희의 의문스러운 행적을 목격한 정하나가 어떤 스탠스를 취할지는 오늘 방송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를 그려낸 이이경, 조수민 두 배우는 대본 속 상황에 집중해 열연을 펼쳤다. 앞으로 공개될 봉철희의 서사를 기대하며 ‘결혼해YOU’ 본방송을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채널A 토일드라마 ‘결혼해YOU’ 4회는 오늘(24일) 저녁 7시 50분 시청자를 찾는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