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일우, ♥박선영에 속마음 고백 “우정 이상의 무언가…기다려져” (신랑수업)

입력 2025-02-13 09: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일우, ♥박선영에 속마음 고백 “우정 이상의 무언가…기다려져” (신랑수업)

배우 김일우가 박선영에게 속마음을 고백했다.

김일우는 지난 12일 방송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배우 박선영과 시골 마을로 여행을 떠났다.

이날 김일우는 ‘남친미’ 넘치는 모습으로 설렘을 자아냈다. 그는 박선영과 함께 수제비를 만들면서도 “선영이 만든 건 무조건 맛있다”며 플러팅을 했다. 그는 편지를 통해 박선영의 취미부터 사소한 취향까지 나열하며 운을 띄운 뒤 “친구이자 동료로 지내다 갑자기 우정 이상의 무엇인가로 다가가서 당황했을 거 같다. 선영과 같이 시간을 보내는 게 재밌고, 그다음 약속이 기다려지고 만나러 오는 길이 즐겁다”고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이 밖에도 김일우는 듬직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일우는 아궁이에 불을 지피기 위해 장작 패기에 도전했다. “힘으로 자르는 게 아니다”며 박선영 앞에서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인 뒤 거침없이 장작을 팼고, ‘원샷원킬’로 불까지 피워 눈길을 끌었다.

김일우는 최근 ‘신랑수업’에서 박선영과 알콩달콩 ‘핑크빛 기류’를 풍기며 시청자들의 연애 감각을 자극하고 있다. 매주 수요일 밤 ‘로맨스 장인’으로 활약하고 있는 만큼 향후 행동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김일우가 출연하는 ‘신랑수업’은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진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 채널A에서 방송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