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이민호와 열애 진짜…열심히 하겠다” [DA★]

입력 2025-02-19 16: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박봄 인스타그램

사진=박봄 인스타그램


그룹 투애니원(2NE1) 박봄은 또 다른 SNS 계정에 배우 이민호와의 열애를 진짜라고 주장했다.

박봄은 19일 자신의 SNS 부계정에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 열심히 하고 있었고요. 다 진짜라서 쓴 거고요. 2NE1 열심히 하겠습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박봄은 “많은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세번째 계정도 있으니까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라고 덧붙여 다음 행보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기도.

지난 13일 박봄은 ‘새로운 박봄입니다. 2번째 진짜 계정입니다’라는 SNS 소개글과 함께 배우 이민호 관련 게시글을 게재했다. 박봄은 이민호와 자신의 사진을 나란히 업로드 하며 “내 남편”이라는 글을 남겼다.
사진=박봄 인스타그램

사진=박봄 인스타그램


이민호에 대한 셀프 열애설은 지난해 9월 부터 이어져왔다. 당시에도 박봄은 ‘남편’이라고 칭하며 게시물을 업로드 한 바 있다.

박봄의 이 같은 돌발행동이 이어지자, 팬들은 우려를 표하기도 했다. 현재는 해당 계정이 삭제된 것으로 보인다.

한편 투애니원은 오는 4월 12-13일, 서울 KSPO DOME에서 ‘2025 2NE1 CONCERT [WELCOME BACK] ENCORE IN SEOUL’ 공연을 개최한다.

사진=박봄 SNS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