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3월 18일 ‘S’로 컴백…투어까지 ‘열일’

입력 2025-02-24 10:13:2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하이업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하이업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스테이씨(STAYC)가 약 5개월 만에 신보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24일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스테이씨가 오는 3월 18일 새 싱글앨범 ‘에스’(S)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그래픽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그래픽 영상에는 카메라 반복되는 카메라 셔터 소리와 타이포 그래픽, 화보의 한 장면 같은 스테이씨의 모습이 담겨있다. 어지럽게 전환되는 영상들은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영문자 ‘S로 시작하는 단어들과 함께 “S 매거진: 돈트 워너 비 어 []”(S Magazine : DON‘T WANNA BE A [ ])라는 문구가 발매될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또한 스테이씨는 컴백 소식과 함께 24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새 싱글앨범 ’S‘의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컴백 열기를 이어 나간다. 스테이씨는 다시 한번 새로운 모습과 음악 스펙트럼으로 팬들의 기다림을 충족시킬 예정이다.

한편 스테이씨의 새 싱글앨범 ’S‘는 오는 3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어 오는 4월 12일과 13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5 스테이씨 투어 ’스테이 튠드‘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