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도♥’ 새신부 윤보미 열일…에이핑크 컴백, 타이틀곡 ‘러브 미 모어’

사랑이 넘쳐나는 걸그룹 에이핑크(Apink)다. 데뷔 15주년을 맞아 새로운 타이틀곡 ‘Love Me More’로 컴백한다.

에이핑크는 18일 공식 SNS를 통해 열한 번째 미니앨범 ‘RE : LOVE(리 : 러브)’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Love Me More(러브 미 모어)’를 포함해 ‘Fizzy Soda(피지 소다)’, ‘Birthday Cake(벌스데이 케이크)’, ‘Sunshine(선샤인)’, ‘손을 잡아줘’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Love Me More’는 앞선 트레일러에서도 공개된 키워드이자 타이틀곡의 제목이다. 에이핑크는 오랜만의 앨범에서 사랑 이야기를 하나의 큰 줄기로 풀어나가며 팀 본연의 클래식한 감성과 서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신보 ‘RE : LOVE’는 에이핑크가 2026년 데뷔 15주년 활동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이다. 에이핑크는 ‘사랑’을 새롭게 정의하고, 사랑을 통해 치유하는 과정을 그려낼 계획이다. 앨범은 2026년 1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에이핑크 멤버 윤보미는 이날 장기 연애해온 프로듀서 라도와의 결혼을 발표했다. 2017년부터 8년 넘게 열애해온 두 사람은 내년 5월 결혼식을 올린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