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 사케와 음악의 컬래버 ‘은하수의 밤’ 프로모션

입력 2018-03-09 17: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에서 참다랑어 요리와 사케 무제한 해피아워

서울 삼성동 파크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는 ‘은하수의 밤’ 프로모션을 4월30일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 타이틀은 일본의 유명한 동화 작가 미야자와 겐지의 대표작으로 애니메이션 ‘은하철도 999’의 모티브가 된 ‘은하철도의 밤’에서 따왔다. 미야자와 겐지는 참다랑어와 사케로 유명한 이와테현 출신이어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참다랑어 요리와 함께 무제한 주류를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그리고 셰어링 세트의 두 가지 옵션을 진행한다.

스시, 튀김 등의 몰타 참다랑어 요리와 ‘은하철도의 밤’ 사케, 맥주, 칵테일 등의 주류를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 해피아워는 평일 오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은하철도의 밤 준마이 긴죠’ 사케는 동명의 동화 작품을 기념해 출시된 사케로 입 안에서 부드럽고 깨끗하게 퍼지는 은은한 과일향을 지니고 있다.

밤 0시30분까지 이용 가능한 셰어링 세트는 해피아워와 동일한 메뉴와 ‘은하철도의 밤’ 사케 1병으로 구성했다.

더 팀버 하우스에서는 일요일을 제외한 오후 7시30분부터 오후 11시30분까지 전문 DJ가 매일 다른 테마의 LP 음악을 선곡해 들려준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