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 온 파이어’, 서울→부산 등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 확정

입력 2024-06-05 09: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스 온 파이어’가 전국투어 콘서트로 팬들을 만나는 시간을 갖는다.

5일 공연 제작사 에스비위너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7월부터 서울을 비롯한 총 5개 지역에서 JTBC ‘걸스 온 파이어’ 전국투어 콘서트가 개최된다.

‘걸스 온 파이어’ 전국투어 콘서트는 7월 27일, 28일 서울 올림픽홀을 시작으로 창원과 대구, 수원, 부산에서 공연을 확정했다. 콘서트에는 TOP10으로 선정된 이들이 무대에 올라 공연을 함께한다.

특히 ‘걸스 온 파이어’ 전국투어 콘서트에서는 방송과 동시에 화제를 모았던 레전드 무대의 향연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귀와 눈이 호강하는 다양한 세트리스트로 관객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NEW K-POP(뉴 K팝)’을 이끌 실력파 여성 보컬 그룹의 탄생을 알릴 오디션 프로그램 ‘걸스 온 파이어’는 연일 뜨거운 화제성을 자랑하고 있다. 일부 단일 무대 영상은 평균 100만 뷰를 상회하는가 하면,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 영상 누적 조회수 역시 1500만 뷰 이상을 기록하며 글로벌 관심을 입증하기도 했다.

이뿐만 아니라 ‘걸스 온 파이어’는 일본 OTT 플랫폼 Lemino, 대만 OTT 플랫폼 friDay에서 동시 생중계되고 있고, 글로벌 OTT Rakuten Viki를 통해서는 미주, 유럽, 중동, 오세아니아, 인도 등 약 190여 개 국가 및 지역에 송출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강세를 보이는 중이다.

‘걸스 온 파이어’ 전국투어 콘서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7일 오후 티켓링크에서 단독으로 공지되며, 무대에 함께할 TOP10은 11일 밤 10시 30분 JT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