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가 비장의 무기→다급한 김종민 “미쳤어?” (1박 2일)

입력 2023-05-27 09: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박 2일’ 김종민이 마지막 게임을 마치고 대반전의 상황을 마주한다.

오는 28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에서는 여섯 남자의 자존심이 걸린 미션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1박 2일’ 클래식 미션이 준비된 가운데, 멤버들은 매니저들과의 결투를 앞두고 승부욕이 들끓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조성한다.

제작진이 준비한 복불복 게임의 정체를 알게 된 멤버들은 ‘1박 2일’의 최고 ‘고인물’ 김종민을 부르고, 이에 유선호는 “종민이 형은 아예 5대 5로 다 가를 수 있어요”라며 신뢰감을 드러낸다.

김종민 또한 멤버들을 한데 모아 매의 눈으로 현장을 살피며 본인의 게임 노하우를 전하는 등 철두철미한 모습을 보이고, 음식에 대한 간절한 마음을 내비친 여섯 남자의 모습은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저녁 식사를 위한 미션 현장은 일촉즉발의 분위기로 향하고, 갑자기 빽가가 숨겨왔던 비장의 무기를 꺼내 들어 회심의 미소를 드러낸다.

이에 김종민은 다급하게 "미쳤어?" 라고 소리를 지르며 좌절했고, 모두가 경악하는 분위기를 만들어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높인다.

대혼돈의 미션 속 빽가가 꺼낸 비장의 무기는 무엇인지,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KBS 2TV ‘1박 2일 시즌4’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KBS 2TV <1박 2일 시즌4>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