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재·박진주, 지코·제니 ‘SPOT!’ 커버하는데 느낌은 영~ (놀뭐)

입력 2024-05-11 06: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주우재·박진주가 지코·제니의 ‘SPOT!’ 커버에 도전한다.

1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축제 프로젝트를 예열하는 가운데, 노래방에서 무언가를 준비하는 주우재와 박진주 모습이 공개된다. 유재석, 하하를 노래방으로 불러들인 그들의 계획이 무엇일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제작진에 공개한 사진에는 듀엣을 결성한 주우재와 박진주가 함께 부를 곡을 고르기 위해 머리를 맞댄다. 설레는 키 차이를 전혀 설레지 않게 하는 두 사람의 티격태격한 모습이 폭소를 유발한다.

그런 가운데 주우재와 박진주는 지코·제니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곡 ‘SPOT!’에 도전한다. 박진주는 지코·제니의 녹음실 메이킹 속 힙한 모습을 따라하기 위해, 선글라스를 장착한 채 제니에 빙의한다.


특히 제니 특유의 음색과 리드미컬한 몸짓을 따라잡는 박진주 활약에 오빠들은 배꼽을 잡으며 쓰러진다. 유재석은 세월이 묻은 박진주의 그루브에 “제니도 많이 놀랄 것 같은데?”라고 반응한다. 하하는 “내가 너무 제니 같아서, 제니로 생각하면 어쩌지?”라는 박진주의 자아도취에 “절대 그런 걱정하지 마”라고 놀리지만, “이건 됐다!”라고 만족감을 드러낸다.

박진주 맹활약에 지코 역할을 맡은 주우재는 랩 연습에 더 의욕을 불태운다. 지코·제니와는 같은듯 다른 절친 호흡을 보여줄 ‘힙친자’(힙에 미친 자) 주우재·박진주의 ‘SPOT!’ 커버 도전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방송은 11일 토요일 저녁 6시 30분.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