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도경수 몹시 귀하다…지코와 ‘꽁냥이’ 챌린지 (더 시즌즈)

입력 2024-05-11 09: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도경수 몹시 귀하다…지코와 ‘꽁냥이’ 챌린지 (더 시즌즈)

가수 겸 배우 도경수가 절친 지코를 위해 지원사격에 나섰다. 지난 10일 방송된 KBS2 ‘더 시즌즈 - 지코의 아티스트’에 출연한 것.

이날 방송에서 새 앨범 ‘성장’의 선공개곡 ‘Popcorn'을 부르며 등장한 도경수는 독보적 음색과 파워 보컬을 자랑했다. 물 흐르듯 편안한 라이브 실력은 “역시 도경수”라는 감탄을 이끌어냈다. 특히 능수능란하고 여유 넘치는 무대 매너로 한층 더 깊어진 솔로 보컬 아티스트 도경수의 성장을 증명했다.

또한 도경수는 지코와 ‘찐친 티키타카’로 재미를 더했다. 그는 평소 ‘밈’을 잘 모르는 것에 놀림을 받았지만, 꿋꿋하게 자신의 견해를 지키는 모습으로 좌중의 웃음보를 터트렸다. 이어 도경수는 지코의 리드에 맞춰 ‘꽁냥이 챌린지’에 도전, 자신만의 스타일로 챌린지를 소화하며 열띤 환호를 받았다.

도경수의 활약은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지코와 함께 ‘Popcorn’의 뮤직비디오 속 프리 스타일 댄스를 춰 현장의 열기를 더하는가 하면, 지코의 신곡 ‘SPOT!’의 깜짝 컬래버레이션 무대까지 선보여 금요일 밤을 더욱 행복하게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도경수는 미니 3집의 타이틀곡 ‘Mars’를 부르며 관객과 호흡했다. 라이브 내내 미소로 소년미를 뿜어낸 그의 여유로운 무대는 오랜만에 만난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었다.

한편 도경수의 세 번째 미니 앨범 ‘성장’은 지난 7일에 발매돼 국내외 음악 팬들의 취향을 저격해 호평받고 있다. 도경수는 오는 6월 서울을 시작으로 생애 첫 단독 아시아 팬콘 투어를 개최할 예정이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