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호시, 콘셉트 포토 추가 공개

입력 2021-03-30 08: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4월2일 발표
첫 솔로 믹스테이프 ‘Spider’
그룹 세븐틴 멤버 호시가 콘셉트 포토를 통해 범접 불가한 아우라를 뿜어냈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오늘(30일) 0시 세븐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호시의 첫 솔로 믹스테이프 ‘Spider(스파이더)’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하며 오는 4월 2일 호시가 선보일 음악과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켰다.

공개된 사진에서 호시는 레드 컬러 조명 속 거미줄에 사로잡힌 듯한 포즈로 치명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어진 컷에서는 기하학적인 패턴의 의상을 완벽 소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은 호시 특유의 세련되고 도전적인 이미지를 배가시킨다.

‘Spider’는 세븐틴의 퍼포먼스 팀 리더로 탁월한 역량을 보여온 호시가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솔로 믹스테이프로 호시의 더욱 깊어진 음악적 감성과 장르를 자유로이 넘나드는 폭넓은 스펙트럼이 더해져 ‘트렌디 퍼포머’다운 독보적인 아티스트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할 전망이다.

3일 앞으로 다가온 호시의 첫 솔로 믹스테이프에 글로벌 팬들의 남다른 기대감이 실리고 있는 가운데, 자신만의 고유한 아이덴티티로 확실한 존재감을 발산해온 그가 이번 ‘Spider’를 통해 펼칠 음악과 퍼포먼스의 새 지평에 세계적인 이목이 쏠리고 있다.

세븐틴 호시는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 뮤직 등 미국 유명 음원 사이트와 글로벌 음악 플랫폼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첫 솔로 믹스테이프 ‘Spider’를 공개한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