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단독 리얼리티 ‘원티드 스페셜’ 오늘 첫화 공개

입력 2022-01-26 15: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이티즈 단독 리얼리티 ‘원티드 스페셜’ 오늘 첫화 공개

에이티즈(ATEEZ)가 단독 리얼리티 ‘원티드 스페셜’을 공개한다.

오늘(26일) 에이티즈의 단독 리얼리티 ‘원티드(WANTED)’가 스페셜 버전으로 새롭게 돌아온다. 이는 지난 시즌에 이어 약 3년 만이라 더욱 반가운 소식.

에이티즈는 앞서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을 통해 버라이어티한 하루가 담긴 대구, 여유로운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담양, 3천 년의 찬란한 역사와 문화가 살아 있는 경주, 레트로 감성이 드러난 강릉으로 떠나 새로운 추억을 쌓는 모습을 예고했다.

특히 에이티즈는 냉면, 파스타, 통닭 등 각 도시의 유명 맛집을 방문해 침샘자극 먹방을 선보이는가 하면, K-드라마의 실제 촬영지에서 명장면을 재현하며 웃음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2019년에 론칭된 ‘원티드’에서 에이티즈는 서울에 숨겨진 보물을 찾기 위해 담력 테스트로 스카이다이빙 체험은 물론 협동심을 키우기 위한 단체 줄넘기와 끝말잇기 등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했다. 이렇듯 리얼한 모습들이 담긴 영상은 8개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지금까지 총 470만에 달하는 조회 수를 기록하기도.

현재 2022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비기닝 오브 디 엔드(THE FELLOWSHIP : BEGINNING OF THE END)’를 통해 미국 내 아레나급 공연장을 순회하며 글로벌 위상을 떨치고 있는 에이티즈는 이번 ‘원티드 스페셜’을 통해 대구, 담양, 경주, 강릉에 담긴 한국의 멋까지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에이티즈의 단독 리얼리티 ‘원티드 스페셜’은 오늘(26일) 첫 화를 시작으로 매주 수, 금요일 오후 10시 에이티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