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신곡 ‘러브’ 컴백 프로모션 마무리…월드투어 나선다

입력 2022-05-09 10: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몬스타엑스 신곡 ‘러브’ 컴백 프로모션 마무리…월드투어 나선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컴백 프로모션을 성공리에 마무리하고 월드투어에 나선다.

지난달 26일 열한 번째 미니앨범 'SHAPE of LOVE(셰이프 오브 러브)'로 5개월 만에 컴백한 몬스타엑스는 지난주 4일 간의 특별한 음악방송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6일 KBS 2TV '뮤직뱅크', 7일 MBC '쇼! 음악중심', 8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타이틀곡 'LOVE(러브)'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몬스타엑스는 여유가 깃든 무대 매너와 한층 탄탄해진 라이브 실력으로 팬들을 매료했다. 세련되고 화려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한 이들은 차분하면서도 섹시한 무드, 섬세한 강약 조절로 급이 다른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몬스타엑스는 MBC M '쇼! 챔피언'을 통해 출연 없이 컴백 첫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보이기도 했다. 이들은 코로나19 확진 여파로 짧게 활동했지만 음악방송 2관왕이라는 의미 있는 기록을 세우며 영향력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몬스타엑스 멤버들을 대표해 주헌은 소속사를 통해 “이번 컴백 멤버들과 준비 정말 열심히 했는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확진되면서 불가피하게 활동이 짧았지만 3년 여만에 몬베베와 함께 한 공간에서 팬콘 공연도 하고 관객이 있는 음악프로에서 컴백과 동시에 1위를 할 수 있어서 너무 꿈만 같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아직까지 팬콘 몬베베의 함성과 응원이 머릿속에 떠나지 않아 이 좋은 에너지 가지고 미주투어 잘 다녀올 것”이라며 “몬베베 덕분에 '러브'짧은 활동이었지만 너무 행복했고 마지막으로 ‘사랑한다! 몬베베♥’”라고 전했다.

몬스타엑스는 이후 뉴욕을 시작으로 로스앤젤레스까지 총 9개 도시에서 펼쳐지는 미주 투어 '2022 MONSTA X NO LIMIT US TOUR'에 돌입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