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원더러스트 클래스

지난 원더러스트 클래스




요가, 사운드배스, 아프리카댄스, 바레 등
웰니스의 정수를 담은 핵심적인프로그램들
11월 10·11일 인스파이어 볼룸, 오로라에서
글로벌 웰니스 페스티벌 원더러스트 코리아(Wanderlust Korea)가 요가, 명상을 중심으로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길러내는 다채로운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웰니스 에센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원더러스트 위켄드(Wanderlust Weekend)’를 11월 10일(일) 인스파이어 리조트에서 론칭한다.

원더러스트 위켄드는 주말 하루 혹은 이틀간 일상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을 수 있는 공간에서 맞춤형 웰니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다양한 스테이지와 스튜디오에서 매년 대규모로 선보이는 원더러스트 페스티벌과 달리, 원더러스트 위켄드는 스트레스 관리와 정서적 안정, 자연과의 연결, 체력 증진을 위해 시기와 공간에 맞는 맞춤형 웰니스 클래스를 보다 중점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오픈과 동시에 많은 주목을 받은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원더러스트 위켄드는 요가, 하타 요가, 사운드 배스 명상, 아프리카 댄스, 바레 등 웰니스의 핵심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원더러스트이사벨곽 공 사운드 배스 클래스 

원더러스트이사벨곽 공 사운드 배스 클래스 

11월 10일(일)부터 11일(월) 아침까지 진행되는 7개의 특별 클래스와 함께, 다양한 즐길 거리와 인스파이어 내에 건강한 먹거리들을 ‘파인드 유어 트루 포크(Find Your True Fork)’라는 원더러스트 철학을 닮은 브랜드와 스토리를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위켄드 프로그램에는 김은서가 이끄는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요가 수업, 이번 인스파이어 클래스에서만 특별히 경험할 수 있는 박지원의 독창적인 하타 요가 리부트가 포함된다. 또한 이사벨 곽이 초대형 공(Gong) 악기 연주를 통해 깊은 명상에 잠길 수 있는 사운드 배스 수업도 준비 되어있다. 이사벨 곽의 사운드 배스 명상 클래스는 첫날 11월 10일(일)에는 인스파이어 볼룸에서 진행되며 둘째 날인 11월 11일(월) 이른 아침에는 모든 클래스를 참가하는 VIP 참여자들을 위해 인스파이어의 상징적인 공간인 인스파이어 오로라에서 미디어아트와 함께 진행되어 잊지 못할 장관이 펼쳐지는 클래스가 오픈 된다. 

원더러스트 조여름 바레(barre) 클래스

원더러스트 조여름 바레(barre) 클래스

글로벌 트레이닝 코치로 주목받고 있는 예림의 고강도 운동 클래스, 아프리카 댄스의 대가인 권이은정과 다니엘 아히폰(Daniel Ahifon)의 클래스도 마련되어 있다. 특히, 2030 세대를 중심으로 ‘바케팅’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내며 각 클래스마다 매진 행렬을 이어온 국내 바레(barre) 대표 강사 조여름이 바레 수업을 이끌 예정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원더러스트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 혹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가장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얼리버드는 29CM에서 10월 18일 (금) 오픈된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