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겨울 러닝족 위한 ‘러닝 다운 자켓’ 시리즈 출시

입력 2024-11-14 11:11:5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겨울에도 달리기를 멈추지 않는 러닝족을 위한 ‘러닝 다운 자켓’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시리즈는 겨울철 러닝 복장에 가장 중요한 요소인 보온성과 통풍성에 집중한 덕다운 자켓 2종과 리버시블 패딩 자켓 1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남성용 ‘벤틀레이션 러닝 미드 다운’은 추운 날에도 러닝 시 열이 빠르게 오르는 상황에 대비해 벤틀레이션 기능에 중점을 둔 제품이다. 암홀과 가슴 부위에 벤틀레이션 지퍼를 적용해 신체에서 발생하는 열을 원활히 배출해줘 체온 조절이 자유롭다. 

손목에는 벨크로와 밴딩을 적용해 찬바람의 유입을 막아주며 탈부착 가능한 후드로 겨울철 다양한 기후에 대비가 가능하다. 덕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가볍고 따뜻하며 스포티한 무드의 변형 퀼팅 라인이 적용돼 디자인에 차별화를 줬다. 색상은 머스타드와 블랙 구성이며 가격은 309,000원이다.

‘리플렉티브 러닝 경량 다운 자켓’은 방풍 기능과 경량성이 우수한 원단에 덕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활동성이 좋다. 가슴 부위에 벤틀레이션 지퍼를 적용해 운동시 발생하는 열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해주며 리플렉티브 원단을 적용해 야간 러닝 시 가시성을 확보해줘 어두운 곳에서도 안전하게 달릴 수 있다. 

남성용은 베이직한 실루엣이며 여성용은 허리라인을 잡아줘 슬림한 핏을 연출해준다. 색상은 블랙 단일 컬러이고 가격은 269,000원이다.

여성용 ‘미드 러닝 패딩 자켓’은 양면으로 착용할 수 있는 리버시블 패딩이다. 면에 따라 깔끔한 무드의 논퀼팅과 역동적인 느낌을 주는 퀼팅 자켓 두 가지 스타일로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요노(YONO·You Only Need One)’ 족들에게 제격인 아이템이다. 

또한, 미세한 섬유구조로 공기를 효율적으로 가둬 따뜻함을 유지하는 3M 신슐레이트 충전재를 적용해 경량성과 보온성을 겸비하여 겨울철 러닝 활동에 적합하다. 색상은 버건디와 그레이시블루로 구성됐고 가격은 259,000원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러닝 비수기로 여겨졌던 겨울에도 퍼포먼스를 끌어올리기 위한 러닝족들의 열정이 뜨겁다”며, “겨울 러닝에 특화된 기능성의 프로-스펙스 러닝 다운 제품을 눈여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