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클릭’ 할 수밖에 없는 압도적 퍼포먼스 (뮤뱅)

입력 2022-07-29 19: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뮤직뱅크’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퍼포먼스 맛집의 귀환을 알렸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2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BLUE SET Chapter 2. CHOICE(블루 셋 챕터 2. 초이스)’의 후속곡 ‘클릭(CLIQUE)’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트렌드지는 자유분방하고 편안한 느낌의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등장했다. ‘클릭’으로 돌아온 트렌드지는 자유로운 에너지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특히 트렌드지는 타이틀곡 ‘WHO [吼]’ 활동 때보다도 더 업그레이드 되고 강렬해진 에너지와 퍼포먼스로 ‘뮤직뱅크’ 무대를 찢었다.

트렌드지의 두 번째 미니앨범 ‘BLUE SET Chapter 2. CHOICE’는 데뷔 앨범 ‘BLUE SET Chapter 1. TRACKS (블루 셋 챕터 1. 트랙스)’ 이후 약 6개월 만에 발매한 신보로, 데뷔 때부터 다져온 세계관 ‘BLUE SET(블루 셋)’을 잇는 앨범이다.

후속곡 ‘클릭’은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와 트렌드지의 개성 있는 랩, 보컬이 돋보이는 EDM 힙합 장르로, 트렌드지의 멈출 수 없는 폭발적인 에너지를 감각적으로 표현했으며 ‘그 누구도 우리에게 범접할 수 없다’는 강한 열정과 자신감을 담아낸 곡이다. 이에 타이틀곡 ‘WHO [吼] (후)’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클릭’으로 활동을 재개한 트렌드지는 다시 한 번 강렬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KBS 2TV ‘뮤직뱅크’ 방송 화면 캡처]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