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현민♡유라 결혼 추진…‘가문의 영광: 리턴즈’ 메인 포스터 공개

입력 2023-09-06 16: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윤현민♡유라 결혼 추진…‘가문의 영광: 리턴즈’ 메인 포스터 공개

전설의 코미디 시리즈 영화 ‘가문의 영광: 리턴즈’가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가문의 영광: 리턴즈’는 잘나가는 스타 작가 ‘대서’와 가문의 막내딸 ‘진경’을 결혼시키기 위해, 온갖 음모를 꾸미는 장씨 가문의 사생결단 결혼성사 대작전을 그린 코미디 영화.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가문의 영광’ 시리즈의 주역들인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는 가문의 수장 ‘홍덕자’(김수미)를 중심으로 가문의 시한폭탄 아들 ‘장석재’(탁재훈), 가문의 오른팔 ‘종면’(정준하)의 모습을 담았다.

더불어 새롭게 시리즈에 합류한 ‘장진경’(유라), ‘박대서’(윤현민)의 곤란한 눈빛으로 이들에게 위기감이 느껴진다. 여기에 주먹을 쥐고 있는 강한 비주얼의 ‘얏빠리’(추성훈)는 어떤 일로 가문과 엮이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함께 공개된 또 다른 메인 포스터는 비주얼부터 폭소를 유발하는 가문의 왼팔 ‘종칠’(고윤)부터 인기 절정의 인플루언서이자 ‘대서’의 여자친구 역할의 ‘유진’(기은세) 그리고 ‘진경’의 친구 ‘연수’(김희정)까지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개한다.

추석 시즌을 노리는 ‘가문의 영광: 리턴즈’는 9월 21일(목)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