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로시, #신승훈 사단 #로블리 매력 #특급 팬사랑 [DA:뮤직]

입력 2023-10-11 16: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싱어송라이터 로시(Rothy)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그가 보여줄 ‘로블리’ 매력이 기대를 모은다.

로시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Something Casual'(썸띵 캐주얼)을 발매한다. 싱글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Something Casual'과 수록곡 '좋아해도되나요' 등 총 2곡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로시는 컴백 전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통해 ‘로블리(로시+러블리)’ 매력을 선사한바, 그의 싱글이 기대되는 세 가지를 짚어봤다.



#1. ‘신승훈 사단’ 지원사격…웰메이드 음악 예고

'Something Casual'은 레트로 사운드가 돋보이는 디스코 팝 장르로, 국내 최고의 싱어송라이터 신승훈이 작곡에 참여했다. 로시의 유니크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더욱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늦가을에 잘 어울리는 수록곡 '좋아해도되나요'는 신승훈이 작곡, 김이나가 작사, 적재가 기타 연주로 의기투합한 곡이다. 로시와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 온 '신승훈 사단'이 대거 지원사격에 나서며 웰메이드 음악 탄생을 예고한다.



#2. ‘로블리’ 매력 정점…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

로시는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담아낸 티징 콘텐츠를 잇달아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티저 이미지를 통해서는 일상 속 로시 본연의 자유로운 매력을, 뮤직비디오 티저 이미지를 통해서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소화하며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줬다. '로블리' 매력의 정점을 만나볼 수 있는 싱글에 기대가 커진다.


#3.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 예고…특급 팬사랑

올해 데뷔 7년 차를 맞이한 로시는 그간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 준 팬들을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에 나선다. 각종 음악방송 출연은 물론 SNS 라이브 등을 진행하며 팬들과 한층 가까이서 소통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로시는 공식 틱톡 계정을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업로드하며 특급 팬사랑을 드러냈다.

사진=도로시컴퍼니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