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나인아이(NINE.i)가 음악 방송 활동을 마무리했다.
나인아이는 지난 8일 오후 방송한 MBC '쇼 챔피언'에 출연해 디지털 싱글 앨범 '네버랜드'(NEVERLAND)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나인아이는 소년미를 머금은 청량한 비주얼로 등장부터 시선을 모았다.
'네버랜드'는 '별들의 숨결로 태어난 나인아이. 동화 같은 탄생 스토리를 가진 그들에게는 에덴동산처럼 환상적인 공간 네버랜드가 있다'라는 내용을 감미로운 보이스와 아름다운 퍼포먼스로 표현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는 평. 나인아이는 이번 'MBC '쇼 챔피언'을 끝으로 '네버랜드' 음악 방송 활동을 마무리했다.
지난 3일 나인아이는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네버랜드‘ 음악방송 컴백 활동을 펼쳤다. SBS ‘인기가요’등 음악방송 무대에 오르며 한층 더 성장한 퍼포먼스로 국내외 음악 팬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나인아이는 소속사를 통해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께 너무 감사드리며 이번 활동을 통해 나인아이만의 음악과 감성을 전달할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항상 더 열심히 성장하는 나인아이가 되겠습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나인아이는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팬미팅도 열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퍼스트원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