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홍천 별장 공개…톱모델 안목 클래스 ‘난로 감성’

입력 2023-11-13 09: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한혜진 홍천 별장 공개…톱모델 안목 클래스 ‘난로 감성’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어머니와 함께 새롭게 합류했다.

1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한혜진이 합류해 반전 시골살이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스페셜 MC로는 한혜진과 친분이 있는 배우 이시언이 함께했다.

한혜진과 닮은꼴 미모와 카리스마로 등장부터 칭찬을 받은 혜진 母. 특히 딸 한혜진이 어머니의 첫 녹화 현장에 함께 해 연신 스타일을 점검했고, 母벤져스는 “이런 딸이 있는 게 축복이다”라며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한혜진과 절친 사이인 이시언은 “처음에 혜진이와 2년 정도를 높임말 쓰고 전화번호를 몰랐다. 워낙 성격이 세다 보니 무섭더라. 같은 프로그램 못하겠다고 말한 적도 있다”라며 혜진에게 소개팅을 시켜 주기 어려운 이유를 설명했다. 서장훈 또한 “저도 알고 지낸 지 5년째인데 아직도 조심조심한다”라고 맞장구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공개된 한혜진의 일상 영상은 ‘여자 김종국’이었다. 그는 김종국과 비슷하게 최고의 운동기구를 완비한 운동 룸에서 한혜진은 자신만의 운동 루틴을 선보였고, 강도 높은 운동에 母벤져스는 입을 다물지 못했다.

혜진 母는 “나는 눈물 난다. 마음이 아프다”라며 관리가 일상이 되어버린 딸을 안쓰러워하며 눈물을 글썽였다. 이어 한혜진은 뷰티 케어 루틴을 시작했다. 부항기를 이용해 허벅지 셀룰레이트를 관리하고, 얼굴 경락 마사지로 V라인을 관리하는 혜진에게서 母벤져스 모두가 역대 최고 집중력을 발휘하며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에 폭소가 터져 나왔다.

이어 한혜진이 직접 설계하고 애정을 쏟아 지은 홍천 하우스, ‘달심 궁전’이 공개됐다. 화려하면서도 코지한 인테리어와 화로 난로가 인상적. 어머니 집을 뒤져 서리해 온 각종 나물 반찬과 달걀로 식사를 준비하던 한혜진은 시골살이의 적, 파리를 쫓기 위해 비장하게 전기 모기채를 들고 집안을 배회했지만, 긴 팔 긴 다리가 무색하게도 파리를 잡는데 실패했다.

농기계 창고에 어머니 몰래 숨겨둔 오토바이를 타기로 한 혜진. 이를 지켜보던 혜진 母는 “얘 또 일 저질렀네”라며 혀를 찼고, 심지어 혜진에게 오토바이를 빌려준 당사자가 스튜디오에 나와있던 이시언이었음이 밝혀지자 “시언 씨!!!”라며 분노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중년 박보검’ 김승수의 ‘짠한 일상’도 다시 돌아왔다. 김승수는 어머니를 초대해 직접 요리한 번데기 파스타를 먹으며 대화를 나눴다. 공사현장 철거 알바로 여자친구에게 명품 시계를 선물한 일화를 고백했던 아들의 지난 방송을 봤던 승수 母는 “그때 철없을 때 장가를 갔어야 했다”라고 아쉬움을 토로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이시언은 “저도 연애할 때 여자친구에게 선물하고 싶었던 시계가 있었다. 혜진이와 거래를 하기로 했는데 막상 거래 당일에 그 시계를 그냥 주더라”라며 한혜진의 의리를 진하게 느꼈던 일화를 소개했다. 이 장면은 분당 17.7%까지 올라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한편 승수 母는 아들에게 “정자은행에 보관을 해라, 좀 많이. 엄마가 전에 얘기도 했잖아. ‘너 남성성에 문제 있냐’라고…”라며 폭탄 발언을 던지기도 했다. 급기야 승수 母는 결혼 정보 회사 유인물을 꺼내 보였고, 母벤져스 모두 승수 母의 마음에 깊이 공감했다. 이어 승수의 집을 방문한 김종민이 김승수의 소개팅을 주선했고, 승수 母는 본인보다 더 들떠 “투명 망토라도 쓰고 가서 옆에 있고 싶다”라며 몹시 기뻐했다.

이날 방송 마지막에는 이동건의 오토바이 질주 장면과 김지석과의 허심탄회한 술자리가 예고되며 많은 관심을 끌었다. SBS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